[수업_UG,U] 2022학년도 여름계절학기 일정 안내
2022.05.17● 계절학기 수강 관련 유의사항 안내
1) 수강신청시간 변경: 1일차 오전 8:00부터 2일차 오후 3:00까지 계속 수강신청 가능
2) 수강료 납부: 수강신청 및 수강정정이 끝난 후 최종 수강신청 내역에 대한 수강료 납부 (추가납부기간 없음)
● 계절학기 수업방식: 대면수업 원칙
– 4월 이후 수업운영 방식 및 관련 가이드라인에 따라 운영할 예정
– 추후 개설과목별 수업방식 별도 공지 예정 (비대면 강의는 교내 관련 위원회 승인 시 가능함)
– 위 일정은 학교의 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합니다.
– 계절학기 일정 및 등록금 문의: 학사팀(052-217-1116)
– 학점교류 문의: 학사팀(052-217-1115)
※ 주의사항
2022년 8월 졸업예정자들은 2022 여름계절학기 성적 및 학점이 졸업사정 및 졸업학점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 개강 전 수강정정 및 수강료 납부
* 계절학기 수업료: 1학점당 3만원 (리더십 및 인턴십 교과목은 수업료 없음)
이번 계절학기부터 수강신청 및 정정기간 이후 수강료를 납부하도록 절차가 변경되었습니다.
추가 수업료 납부기간이 없으니, 정해진 기간(6/8~9)에 반드시 수강료를 납부하여 주십시오.
본인이 최종 신청한 교과목 학점에 해당하는 금액을 모두 납부하여야 하며, 미납자는 전체 수강내역을 삭제합니다.
(정정기간 이후 개강 전까지 수강교과목 추가, 변경, 취소 불가하며 수강료 일부 납부 불가)
♣ 개강 후 수강취소(6/30~7/1) 및 수업료 환불
모든 학생에 대한 수강취소가 최종 승인된 이후에 환불받으실 수 있습니다.